행복이 머무는곳


                                  진해의남자된 준호  ..오늘 복터지는날..





오늘은 김준호 점심식사 당첨된날  ㅋㅋㅋ

행운조작단의 노력으로   도다리쑥국~ 회무침등..

제대로 한상차림받네요...

올한해  벌칙이란벌칙은 다받고 운이  지지리없어요

15단 콤보벌칙으로 제작진과멤버들의 몰카로 점심한끼 배부르게먹었어요..





동구의 한입찬스 젖가락하나로 먹을기회인데  머리잘써서 

 젖가락하나에  회를꽂아 먹었네요 준호당황하는모습 ㅎㅎ

 회무침에  회는없고  야채만 남은듯,ㅋㅋ



김준호  오늘은 운좋은날 몰카의  의해서  ㅋㅋㅋ

주좋은걸로나오고   황후장상  이라해주고  실제로는 (족제비./원숭이상)이라는데 ..

동안이란는 말듣고 엄정 좋아하구만요.

cf 들온다는것까지 나왓는데  몰카인걸알면  어쩌나//

이번 진해방송편  김준호 띄우기.. ㅋㅋ 

올한해건강하고 많은 웃음주세요..모두들~1박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