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머무는곳

 

 


슈돌 최수종 

  이벤트  비법 전수받아  고지용 아내에게 선물하네요..








평상시  아내사랑 각별한 최수종씨 고지용 만나 이벤트 알려주네요..

연에인들중  자상한 남편으로 유명한 민서아빠 최수종 

슈돌나와 승재랑  즐거운시간을 만들어주었어요..



승재의 자몽맛 리얼 표현 ㅎㅎ 

엄청시큼한가봐요 

표정이  끝내줘..





김준호 동생 엄마 몰래 와서  배불리먹고 

오빠 즐거워하는모습보고 흐믓해하네요.


김준호  엄마해준밥상인지모르고 

진해가정식이라고믿고 엄청잘먹어요,

오늘 하루 운수좋은날 




사랑하는 엄마 이름도 부르고 깜짝방문한 엄마 동생 .ㅋㅋㅋ

몰카의  절정  행복한 하루입니다.

앞으로 벌칙그만 당첨돼고 행운가득

 실내취침 당첨돼기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