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머무는곳



미운우리새끼  4월8일 방송분


미우새 스폐셜 mc  개그대부 주병진님이 출연... 방갑네요






김건모에게 배운  오징어 짜장면 해준다고  

열심히 오징어 손질중이랍니다..ㅋㅋㅋ














 집에서  반건조 오징어라니 못살어. ㅋㅋㅋ어쩌면좋아 ..







넘 집중하는거아닌가요.. 


언제종국형 불호령떨어질지 모르니   초진장하면서  열심히 손질중이지요...







거실에서 손질할정도의  오징어는 아닌것같은데  


짜장면  몇그릇 나올까요..ㅎㅎ











이상민의  카불면 맛있어보이네요  궁셔프는 ~~요리는  잘하는편...

먹고싶어지는 비주얼인네  시간나면 도전해봐야지..~







미우새 4월15일방송

김종민수타면 도전기   김종국 분노조절중....




밀가루필요한데  쉽게 못가져가는심정 ㅋㅋ

왠지 맞을것같은 순간이 자꾸나와  불안불안합니다

운동기구에  오징어는 왜말리는가 아휴 냄새나겠어요..













오늘안에  수타면  면발안나올듯싶네요...ㅎㅎ

노력은 가상한데  수타면 해주고싶은 마음만받아야겟어   종국형은..

모처럼 실컷웃기는했는데  김종민 오늘 식은땀 엄청흘리네요..









결국 3분소스에 수제비먹네요  

맛은있었나본데  종국형  흐믓하게 웃는것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