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머무는곳



가평여행중 들른 설렁탕집에서  든든하게 가마솥설렁탕 한그릇하고 갑니다..

설렁탕을  많이 먹어봤지만  기억에남을것같이   맛있게먹고왓어요,,

이곳은 음식도 깔끔하고     짜게먹는걸 꺼려서  소금을 안하는데 

고기도 부드럽고 누린내도안나고  담백하니좋아요.. 


 그리고  막걸리가 서비스로나오네요..ㅎㅎㅎ

운전하는사람은 못마시고  안마시긴서운해서 

술도못하는대   공짜라 ㅋㅋ 한사발해봣어요....

알코올냄새가별로안나고 무슨음료먹는듯하면서 막걸리맛이 아주좋았어요.







주전자 한가득인데  서비스라니 ㅎㅎㅎ

  다먹고싶긴하지만 흠 몸이 안받아주니 딱 한사발만 했습니다 

개운한 이맛 집에가지고가고싶긴하지만  싸가긴 창피하고 ㅋㅋ 그래서 그대로 남겨둿어요..ㅠ

잣막걸리인듯싶네요  가평잣이  또 알아주긴하는데 그래도 서비스가 저정도로나오는걸보면 

사장님인심도 짱입니다 .. 물론 추가는 2000원이랍니다..




이글을 쓰고있는지금 왜 생각 날까요  저잔이 ㅠㅠ 

어허 이러면 안돼는데  또가야됄듯...우리집 주전자들고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