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머무는곳




예전 송우리에서 가계옆이라 

한번들러서먹어봣었는데

맛있게 먹었던기억이나  오늘 지나는길목에 

광릉불고기집을가보았다.







반찬은 그때보다 많은듯하네요

이곳은 셀프코너도 돼있고 

그전에들렷던집과 조금다르네요




오래돼서 기억이잘못돼는지몰라도..

숯불맛나는것도 좋고  고기도 부드럽고.

내가 좋아하는 쌈 실컷싸먹을수있어서 좋네요..








돼지불고기를 먹었는데 

야들야들하니 퍽퍽하지않고 

불향이 맛을 한단계올려줍니다./



 

외곽이라 자주는 못가지만  단가도 

그렇게 부담돼지않아 나름갠잖아요,,


주차장도 넓찍하니 많이수용할수있고 

대형화물차도 드나들수있어  편한곳입니다..